SPACE EXPERIENCE

Hyundai Electric 2018 HANNOVER MESSE & CeMAT

#현대일렉트릭 # HANNOVER MESSE # 독일 하노버
  • DATE. April. 2018
  • CLIENT. Hyundai Electric
  • PROJECT TYPE. Exhibition & Convention
  • CREATOR. 정재익, 김영규, 배용민, 이충석, 한정규, 김민광, 이주현, 김동현, 박세진
01 / 02
  • 나를 알아봐주는 스마트한 공간 / 나와 연결되는 스마트한 공간 금번 HANNOVER MESSE & CeMAT에서는 현대일렉트릭만의 INTEGRICT 신기술을 통해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와 전력설비의 감시 진단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는 사업의 핵심 가치를 ICT 관점에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의 연결”을 의미하는 “Hyper Connection”이라는 컨셉으로 설계,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런 컨셉을 부각하기 위해 금번 전시의 핵심 콘텐트인 전력설비 자산관리 솔루션(Asset Management Solution) 존을 중심으로 솔루션을 체험하는 사람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그에 따른 Light Effect를 통해 공간 전체가 체험자 중심으로 연결이 되어 변화하는 듯한 심상을 주었으며 또한 센서를 통해 방문객이 없을 때와 있을 때를 감지하여 공간전체의 조명 밝기의 변화를 통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였습니다.
  • 현대일렉트릭, 하노버메세에 IoT기반 스마트 에너지 관리 솔루션 전시운영 현대일렉트릭과 도브투래빗은 4월 23일부터 27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하노버메세(Hannover Messe) 2018’에 총 128㎡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참가했다. 이 박람회에서 현대일렉트릭은 ‘전력설비 자산관리 솔루션(Asset Management Solution)’ 등 다양한 에너지 솔루션 사업에 대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습니다.
    도브투래빗은 현대일렉트릭 부스의 제작, 운영과 에너지 신사업을 인터렉티브 솔루션으로 제공하여 관람객들의 이해를 돕고 편의를 제공하였습니다.

    1) Content: Interactive AMS solution
    AMS Solution은 현대일렉트릭 신사업을 쉬운 이해와 함께 경험 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허공의 손 동작을 인식하여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현지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2) Content: Interactive ESS solution
    낮은 가치의 전기를 저장하여, 더 높은 가치의 전기로 활용함으로써 경제적 이익을 얻는 ESS solution은 방문객의 손바닥을 이용하여 전기를 충전하여 팝콘을 만드는 개념을 도입하여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도왔을 뿐만 아니라 팝콘도 선물 받는 펀한 마케팅으로 현지 방문객으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외에 도브투래빗은 3D 기반의 현대일렉트릭의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3D 전력기기 계통도, Smart Motor의 개념 및 UI를 볼 수있는 콘텐트 등 부스의 구성에 맞는 모든 콘텐트를 구성 하였습니다.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