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DING MACHINE SOLUTION

Motion Sensing Vending Machine

#모션센싱벤딩머신 #모션인식 #디지털O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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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TE. September. 2012
  • CLIENT. dovetorabbit
  • PROJECT TYPE. VENDING MACHINE SOLUTION
  • CREATOR. D.EX.LAB.
  • '코-크 댄스 디지털 벤딩머신' 프로젝트 2PM과 함께 나누는 즐거움, 그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세요.
    8월, 새롭게 시작하는 코카콜라의 Refreshment Campaign의 일환으로 도브투래빗이 기획한 ‘코-크 댄스 디지털 벤딩머신’ 프로모션.
    ‘학업과 취업 스트레스에 지친 10대와 20대에게 주는 짜릿한 행복’이라는 컨셉으로 2PM과 함께 하는 댄스 게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행복을 선사합니다.
  • 브랜드를 생각하다 도브투래빗은 리프레시를 원하는 코카콜라의 니즈에 대해 먼저 고민했습니다.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어떻게 새로운 모습으로 브랜드를 돋보이게 할지에 대한 고민 말이죠.
    소비자와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컨텐츠에 대한 고민도 거듭했습니다.
    브랜드 고유의 벤딩머신을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기억하게 됩니다.
  • 2PM과 댄스, 짜릿한 공유! 스타와 함께 하는 특별한 기억은 더 오래 가기 마련이겠죠?
    코카콜라 모델인 2PM과 함께 하는 댄스 게임을 통해 소비자는 브랜드와 프로모션을 기억하게 됩니다.
    신나는 음악과 댄스, 그리고 짜릿한 즐거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벤딩머신.
    그리고 유투브를 통해 이루어지는 바이럴 영상의 공유와 확산.
    이것이 유기적으로 이어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합니다.
  • 브랜드와 모델을 통한 셀링 포인트! 코카콜라의 모델인 2PM과 함께 하는 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밝고 신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심어줍니다.
    ‘브랜드-2PM-댄스-벤딩머신’으로 이어지는 하나의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는 브랜드를 기억하고 프로모션을 기억합니다.
  • 디지털 OOH 미디어의 활용! 도브투래빗은 OOH미디어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에너지틱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벤딩머신을 제작했습니다.
    모델인 2PM과 함께 하는 댄스 게임의 개발을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하는 쌍방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줍니다.
  • One-stop service! 코카콜라의 리프레시먼트 캠페인으로 주요 타겟인 1020 젊은층에게 코카콜라와의 즐거운 체험을 통해 리프레시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초기 기획부터 2PM 모델 촬영-디자인-영상-개발-현장 운영-촬영까지 모두 도브투래빗 내부에서 진행하였습니다.
PREVIOUS RETAIL SOLUTION
Digital Mannequin
NEXT PERFOMANCE SOLUTION
LED Jers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