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전하는 글로벌 프로젝트 시작됩니다.
UEFA 유로파리그 결승 ‘벤피카 VS 첼시 FC’의 경기를 한층 빛내줄 PERFORMANCE JERSEY!!
그 화려한 퍼포먼스를 제일기획, 디플런트, 그리고 도브투래빗이 함께 합니다.
본 프로젝트는 ‘경기와 응원’이라는 키워드를 ‘LED와 JERSEY’를 통해 녹여내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이를 통해 더 멋진 경기와 응원을 즐길 수 있게 되며,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UEFA 유로파리그 결승 ‘벤피카 VS 첼시 FC’라는 빅이슈의 응원전에 ‘PERFORMANCE JERSEY’를 활용합니다. 경기가 진행된 15일 잉글랜드와 포르투갈 현지의 PUB에서는 LED가 부착된 져지를 입고 짜릿한 응원전을 펼쳤다. 이는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시키고 프로모션을 기억하게 합니다.
도브투래빗은 유럽 현지에서 ‘PERFORMANCE JERSEY’를 입고 응원전을 펼치는 모습을 바이럴 영상으로 담아 공개함으로써 다수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함께 웃고 함께 아쉬워하는 감정을 통해 보는 사람 역시 현장의 즐거움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본 프로젝트에서 LED는 져지뿐 아니라, 응원 머플러 등 응원도구에 활용되어 확장성을 보여주고 있다. 대규모의 응원전 및 퍼포먼스, 런칭쇼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활용이 가능합니다.